2023년 새해 들어서 다짐한 것이 다이어트입니다~ 운동, 다이어트를 다짐하게 된 이유는 코로나 팬데믹 3년 동안 정말 코로나 한 번도 안 걸리고 잘 버텼는데 새해 돼서 딱 걸려버렸는데요. 자가격리 후 바로 위장이 안 좋은지 체하고 두통까지 와서 새해에는 식습관과 운동을 하며 체력과 건강관리, 체중조절 다이어트를 하기로 다짐하게 된 것입니다 진짜 건강이 최고로 중요한 거 같아요 ^^
가까운 체육센터에 헬스 등록을 일단 등록해 보고, 캔버스 가방에 대충 운동복과 수건 등등을 넣다 보니 정리도 안되고 해서 운동가방을 알아보던 중에 아주 제격은 가방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DM3977-110) 모델입니다. 사이즈는 XS 사이즈로 작은 크기의 가방으로 구입했는데 3만 원대밖에 안되더라고요. 우연히 알고리즘으로 SS@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른덴 재고가 없거나 XS 사이즈가 없었는데 여기도 재입고된 것 같았어요. 직접 받아보니 깔끔한 디자인에 크기가 딱 좋아서 첫인상부터 맘에 드는 가방 같았습니다. 가방도 흐물거리는 그런 가방이 아니라 각 잡을 수 있어서 아무것도 넣지 않고 찍어 보았습니다.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블팩이 XS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수납공간이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공간 하나하나 발견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앞면에 나이키 로고 부분, 좌우공간, 내부에도 수납공간이 있고, 좌측 주머니 공간이 이렇게 내부에 반정도까지 물건이 들어갈 수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마 신발이나 샤워용품등을 운동복과 별개로 담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좌측 외부 수납공간에는 쉽게 꺼내 마실수 있도록 생수를 넣기도 좋고, 지퍼를 열면 다른 소품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수건이나 헬스 장갑, 생수 등을 수납공간마다 넣을 물건을 잘 구분하여 넣을 수 있으니 편리할 것 같습니다.
내부가 큰 공간에 샤워용품을 넣어 보았습니다. 신발을 넣어 옷과 구분하여 넣기도 유용한 것 같습니다.
샤워용품만 담지만 막상 사용하기에 하나하나 꺼내쓰고 넣기가 불편하겠지요. 그래서 다이@에서 구입하였던 작은 목욕바구니가 들어갈까 싶어 샤워용품까지 담아 바구니 통째로 넣어보니 들어갑니다. 운동화를 담은 신발주머니도 넣어보았는데 운동화사이즈가 250mm인데 폭이 조금 타이트한 것 같아, 저는 샤워용품을 넣기로 합니다. 원래 이런 용도인지 모르겠지만, 공도 들어갈 수 있을까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공이 없어서 시도해보지 않았지만,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블팩 가방이 이보다 더 큰 사이즈도 있으니 농구가방으로도 맞지 않을까 추측이 됩니다.
생수와 샤워용품, 운동화, 운동복 모두 수납별로 구분하여 담고 한손으로 들어보았습니다. 묵직하지만 깔끔하게 구분수납할 수 있고, 사이즈가 딱 좋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XS사이즈면 여자분도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같아요.
크로스로 어깨로도 길게 가방을 멜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들 수 있었습니다. 물론 짐을 많이 넣을수록 점점 무겁겠지만 수납 별로 구분하여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장점이 많은 스포츠 가방입니다. 헬스장으로 가서 운동할 준비가 쉽게 가능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내돈내산 헬스가방이나 운동가방, 스포츠가방,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블팩 가방을 찾으신다면 제격입니다.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